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야생화, 접사

동강할미꽃을 구입했는데

by 돌풍56 2014. 3. 11.

2014년 3월 11일

 

 

올 봄에는 동강할미꽃을 촬영하기 위해 영월을 갈까 고민하다가 이왕이면 먼저 동강할미꽃을 구입할수 있는지 호기심이 발동을 한다

여기저기 검색하던중 동강할미꽃을 분양하는 곳을 찾았다 ㅎㅎㅎ

사이트에 가입을 한후 작고 예쁜 야생화도 구경하고 무엇을 살까 망설이다 그 동안 관심을 가졌던 야생화를 체크한다

동강할미꽃,복수초,바람꽃,노루귀 등...

우선 식물원 주인장께 전화를 하니 반갑게 맞아주니 기분도 좋아 품종에 대한 가격과 주문여부를 확인하고  결재를 하기로 했다

 

 

그리고 다음 날인 토요일

부산에서 2014난 명품전을 촬영하고 있는데 택배가 왔다고 전화가 왔다

ㅎㅎㅎㅎㅎㅎ

24시간도 안됐는데 야생화가 도착을 했단다

 

야생화 전문점

청계산 식물원 : 경기도 의왕시 왕곡동 535번지

 

 

오후에 집에 도착하여 택배박스를 열어 숨막혀 울부짖는 화분을 꺼낸다  

 

현관앞에 일렬로 줄을 세워놓고 가족사진을 촬영한다 

자 !   웃으세요  김~~~치   찰칵 

 

활짝핀 동강할미꽃을 실제로는 처음본다 ㅎㅎㅎ 

 

요놈은 아직 피기전이라 더욱 관심이 간다

 

꽃이 피지않은 복수초 

 

꽃이 지고 난 후의  노루귀(보라색) 주문할때 꽃이 벌써 졌다고 해서 그래도 구입을 했다

 

앙증맞은 노루귀(흰색) 

 

정말 돌풍이 뿅 갈 정도로 예쁜 노루귀 (분홍색) 

 

아직 날씨가 쌀쌀하여 화분 그대로 두기로 하고 명찰을 달았다

구입한 식물원싸이트에 글을 올렸는데 주인장께서 노루귀의 보라색과 분홍색이 바뀌었다고 알려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돌풍家에 입주한 꽃들의 출석체크가 끝이 났다

 

너무작아 지나치기 쉬운 야생화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 정말 예쁘다

따뜻한 봄소식을 전해주는 자연의 이치를 인간에게 가장먼저 알려주는 야생화를 보고 있노라면

몸도 마음도 두둥실 푸른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 같다

종이상자에 담아 낮에는 밖에서 바람도 쏘이고

또 밤이면 옆에두고 애지중지 쳐다보는 즐거움이 돌풍에게는 새로운 친구가 되었다

 

 

 

 

 

  

 

'야생화, 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강할미꽃을 바라보면서 ~~~  (0) 2015.03.14
노루귀가 만개를 했네  (0) 2015.03.12
2014 창원 가음정 장미공원  (0) 2014.05.23
앙증맞은 꽃  (0) 2014.04.13
비 오는 날의 야생화  (0) 2014.03.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