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하고싶은 이야기

2012년 한국지엠 한마음 축제 (상)

by 돌풍56 2012. 5. 7.

2012년 5월 5일

2012년의 회사의 한마음축제는 토요일에 어린이 날이 겹쳐 동시행사를 한다

한 번에 두마리의 토끼를 잡는 행사 ㅎㅎㅎㅎㅎ

아침에 일어나니 하늘은 너무 맑고 간간히 바람이 불어오니 날씨도 금상첨화

괜히 어정거리다 카메라를 챙겨 조금 늦게 집을 나선다

 

꽃가루로 인해 조금은 뿌연 하늘로 변해 멀리 불모산이 희뿌옇게 보인다

 

모두들 행사장으로 바로 들어가는데 돌풍은 오늘 혼자 정문으로 ㅋㅋㅋㅋㅋ

 

우측으로 안내 (사내 종합은동장이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아이구 맨 먼저 헌병아저씨가 ~~~~~~~~~~~~

 

행사가 시작도 되지 않았는데 많은 사람이 와 있다

 

메인 무대는 이렇게 의자가 기다리고 있고  

 

오늘의 경품 대상인 빨간 스파크가 멋지게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울 부서의 족구 준결승이 벌어지고

 

어린이들을 위한 풍선 만들기에 여념이 없는 조합 대의원들

 

오픈 행사로 이어지는 타악기 공연에 꼬마 손님이 돌풍의 마음을 사로잡네 ㅋㅋㅋㅋㅋㅋ

 

신나는 리듬으로 금새 분위기가 흥겨움으로 돋구어 진다

 

강렬한 눈빛의 악사

 

메인 무대앞에는 오늘의 행운상인 27대의 자전거가 도열해 있다

 

멀리서도 시선은 한 곳으로 모아지고 ~~~~~~~~~~~

 

오늘 돌풍의 부서 메뉴는 꼬지

 

그리고 떡과 풍성한 과일, 아니 비싼 포도까지 ㅎㅎㅎㅎㅎ

 

오전 10시 본 행사의 팡파래를 울립니다

 

먹는 것도 잠시 접어두고 ~~~~~~~~~~

 

2012년 한마음 축제를 선언합니다

 

오늘 만큼은 그냥 어린이들이 최고입니다 

 

먹고 싶은 음식과 음료는 무진장 하고

 

행사 추진본부도 빈틈이 없다

 

ㅎㅎㅎㅎㅎ

운동장에서 뱃놀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월을 푸르구나, 우리들을 자란~~~다

 

비누방울이 운동장 가득 날리고

 

어른들은 먹고, 마시고 정신이 없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술쇼에 혼을 빼았긴 어린이들

 

또 한 쪽에서는 나비와 곤충 체험관이 열리고

 

페이스 페인팅과 네일아트가 인기 만점이네

 

통돼지 바베큐까지 ㅎㅎㅎㅎㅎㅎ

 

메인 타이틀이 " 공룡나라 "인  돌풍의 부서

 

돌풍의 상사인 총괄임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서로의 손을 맞잡으며 축제가 시작 됩니다

 

다음 2편에서 ~~~~~~~~~~~~

 

 

'하고싶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일 날의 돌풍家  (0) 2012.05.21
2012년 한국지엠 한마음 축제 (하)  (0) 2012.05.07
오늘 같은 날  (0) 2012.04.28
여름으로 가는 길목  (0) 2012.04.22
돌풍집에 화단에 튜울립이 피었어요  (0) 2012.04.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