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황매산 철쭉
우리집 냥이들

아기냥이 3형제가 이 만큼 컷어요

by 돌풍56 2019. 6. 21.

2019년 6월12일


우리집 마당에서 터를 잡은 몽실이가 엄마가 된지 벌써 46일째

그러다 보니 아기냥이 모두가 눈병이 생겨 고생을 했었는데 동물병원에서 안약을 구입하여 수시로 투약을 하고 나니 이젠 온 마당을

뛰노는 귀여운 아기냥이의 일상입니다 ㅎㅎㅎ

 

6월1일 촬열








작은 운동장에서 놀고있는 3형제


눈이 많이 나았어요






6월3일

이제는 마당에 냐려와서 놀고있어요


고양이켄을 주면 눈깜짝할 사이에 모두 먹어치우고 ㅋㅋㅋ




6월5일

이제는 화단ㅔ 까지 점령을 하고는 엄마 젖을 먹고 있다 ㅎㅎㅎ




식사가 끝나고 휴식중


6월7일

식사량이 많이 늘었다


6월10일

이제는 서로 재롱을 떨고 포즈도 취한다 ㅎㅎㅎ


현관에서도 젖을 먹이고 ~~~


퇴근을 하니 요렇게 낮잠을 즐기고 있네요









6월12일

딸기화분이 낮잠을 즐기는 공간으로 변해버렸다


몽실이는 현관에서 고기 달라고 투쟁중이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