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길 가는대로

창원 산림조합 나무시장을 가다

by 돌풍56 2015. 3. 2.

2015년 2월 28일

 

만물이 소생하는 봄비가 내리고 나니 봄이 눈앞에 닦아와 있다

텃밭을 겸한 농가주택에 과일나무도 심고 산림조합의 나무시장에 가서 봄을 맞이할 준비나 해볼까 ~~~

 

 

산림조합중앙회 경상남도지회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162번길 11

               지번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신월동 96-4 

 

 

입구부터 부산한 산림조합나무시장  

 

나무전시판매장의 현수막

 

몇년전까지만 해도 성주사 입구에서 나무시장이 열렸는데 지금은 산림조합에서 나무시장이 열리고 있다 

 

오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묘목구입에 직원들의 손놀림은 빠쁘기만 하다

 

주문받은 나무들은 출고대기중에 있고

 

임시로 만들어진 묘목장에는 수많은 나무들로 가득차 있다

 

대붕감도 있고

 

창원의 대표적인 과일인 단감도 있다

 

봄이면 가장 인기있는 매실이다

 

말만 들어도 입에 침이 고이는 자두

 

앵두와 무화과

 

건강에 좋다는 헛개나무 ㅎㅎㅎ

 

고급 반찬으로 사용되는 두릅

 

오강도 깨트린다는 복분자 ㅋㅋㅋㅋㅋ

 

수십종의 정원수와 과일나무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작운 분재류도 있고

 

앙증맞은 소나무분재가 눈길을 끈다

 

울타리용으로 사용되는 상록수림

 

반송

 

고로쇠나무도 있네

 

숲숲숲

말만 들어도 시원하다

 

뒷편으로 돌아가면 수많은 분재류도 있다

 

멋진 향나무들

 

시중보다 훨씬 저럼한 나무와 분재 그리고 화분들

 

 

 

예쁘게 꽃을 피운 화분들은 이렇게 실내에 있다

 

건물 1층 내부에는 산림용품도 팔고 있고

 

도로옆이라 한쪽에는 차양막으로 막아놓았다

 

땅만 넓으면 온갖 정원수들을 모두 사고 싶다 ㅎㅎㅎ

 

동글동글 아름다운 수종들

 

정원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연산홍과 철쭉들은 묶음으로 팔고 있다

 

대추와 석류

 

그외 수많은 수종들로 이루어진 산림조합 나무시장이다

 

 

 

고가로 필리는 고급소나무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