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나의 가족들

돌풍의 결혼 40주년 기념여행

by 돌풍56 2021. 12. 1.

2021년 11월 29일은 돌풍의 결혼 40주년 기념일이다.  20주년 때는 신혼여행지였던 경주로 여행을 갔었고 30주년 때는 가족들과 남한강과 아침고요수목원으로 여행을 갔었는데 이 번 40주년은 그 놈의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포기 하기로 했었다. 그런데 최근에 위드코로나가 다행으로 생각하고 돌풍이 평소 촬영지로 마눌님께 자랑을 했던 오도산으로 결정을 했었는데 마눌님이 너무 좋아한다. 지금 마눌님은 발목수술이 완치되지 않았기에 이제 산행은 꿈도 못꾸는데 ㅎㅎㅎㅎ 

 

 

해발 1134m의 오도산 입구에서 올려다 보는 오도산 전경
KT 송신안테나가 철거되고 이젠 철탑만 남아있다
오도산 전망대에서
돌풍의 망중한 ㅋㅋㅋ
오도산에서의 파노라마 사진
오늘따라 파란하늘 과 구름 그리고 포근한 날씨가 너무 좋다

 

오도산에서 인생사진을 남긴다
돌풍의 인생사진 한 장

 

 

오도산에서 바라보는 합천호가 가운데 아스라이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