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황매산 철쭉
하고싶은 이야기

농특산물 우수중소기업 박람회를 갔는데 ~~~

by 돌풍56 2021. 12. 7.

2021년 12월 6일 날 아침에 아침밥을 먹고는 집앞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우수중소기업 박람회를 마눌님과 함께 참관을 하기로 하고 길을 나섰다 .월요일이라 사람들이 없이 한산할 것이라고 하고 갔는데  뭔 사람이 아침부터 이렇게 북적일 줄이야 ㅎㅎㅎ

 

 

12월 3일 부터 7일 까지 열린다는 농특산물 우수중소기업 박람회장 입구 
월요일 아침인데도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다
대체금속으로 만든 세공품도 있고
새싹보리와 건강식품이 주류를 이룬다
뭐니뭐니 해도 맛보기에는 사람들이 즐겨찾는 곳 ㅋㅋㅋ
콩단백도 보이네
수제품인 건강운동화
술안주로는 최고인 여기 ㅎㅎㅎ
전국 각지역의 우수농특산물이 모인 박람회라 인기가 많은가 보다
모두가 관심을 보이는 건강식품
산청곳감 ㅎㅎㅎ
주부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는 곳
금산인삼은 어찌보면 판매방식이 조금 문제가 있어 보인다 .쟁반에 담아 가격을 붙여놓으면 고객이 쉽게 접근을 할 수 있을텐데 ~~~
건강관련 체험 프로그램이 인기다
농특산물은 중노년층에 대인기
봉평메밀가루도 구입하고
발 건강 체험을 하는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마눌님이 구입한 친환경 원목도마
반신욕조라는데 기술이 대단하다
마눌님이 구입을 위해 마음먹고 갔는데 예상외로 무거워 포기 ㅋㅋㅋ
건강칫솔 코너
주부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주방도구인 다용도 체칼
실리콘 주방도구도 인기코너 중의 한 곳이다
리필이 필요없는 만능 찍찍이로 인기있는 곳
꼭 필요한 것만 구입하기로 하고 갔었는데 결국 양손 가득 결국 거금을 소비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