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황매산 철쭉
하고싶은 이야기

우리집 앵두를 땄는데 ~~~

by 돌풍56 2022. 6. 13.

지난 6월 7일 날 앵두를 모두 땄는데 몇 년 동안 앵두를 딸 때마다 앵두주도 담그고 진액도 만들고 하다 보니 이젠 빨갛게 익은 앵두를 그냥 흘러버리기엔 너무 아까워 일부는 부산의 절친에게 갖다주고  그래도 남은 앵두는 당근 마켓에 무료 나눔을 했더니 금방 연락이 옵니다 ㅎㅎㅎ

 

5월18일 촬영한 앵두
5월18일 날 먼저 익은 앵두를 따서 부산의 절친에게 보낼려고 합니다
앵두가 침을 고이게 합니다
창고 위에 올라가 앵두를 따는데 개구쟁이 까미가 올라와서 놀아달라고 재롱을 피우네요 ㅋㅋㅋ
6월7일 날 앵두를 모두 따고 있습니다
당근마켓에 무료나눔을 신청했더니 순식간에 여려명이 신청을 해 오네요
맨 먼저 신청을 하신분께 드릴려고 이렇게 소쿠리로 덮어두었더니 냥이가 교대로 지키고 있에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