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고싶은 이야기

2022년 창원 파크골프 회원을 모집 하던 날

by 돌풍56 2022. 6. 24.

지난 5월 달에 지인이신 개인택시 형님께서 창원 파크골프 회원을 모집한다면서 돌풍에게 가입 요청을 하시기에 인터넷을 검색하니 6월 23일부터 3일간 2000명을 모집을 한다는 공지가 떴다 ㅎㅎㅎ

지금도 하는 일이 부지기 수라 정신이 없는데 또 파크골프를 함께 하자고 하니 ㅋㅋㅋ

쉬는 날은 사진도 찍어러 가야 하고, 사시사철 캠핑도 다녀야 하고, 드론도 날려야 하고 ,원룸도 관리해야 하고, 요양보호 업무도 해야 하는데 노후에 즐기는 것은 말 뿐이네 ~~~~~~~ 

고향에 계시는 형님은 초창기 부터 파크골프에 빠져 고향에만 가면 파크골프 이야기에 시간 가는 줄을 모르는데 돌풍도 이젠 나이도 나이니만큼 관심이 생겨 마음속으로 저울 중이었는데 ~~~~~~~~ 

참고로 어제 하루에 신청자가 1700명 이라고 합니다. 열기가 대단하네요

 

 

2022년 창원 파크골프 신규회원 모집 안내(현재 창원의 파크골프 회원은 5000명 정도라고 함)
오전에 요양보호 업무를 마치고 오후에 지인 형님과 자전거를 타고 함께 찾아간 성산구 대원구장 사무실에는 고성이 오가고 있었다. 사연인즉 첫 날 부터 너무 많은 신청자가 몰리다 보니 업무에 차질이 있어 일부는 번호표를 주고 돌려보내고 했었는데 왜 주어진 시간에 도착을 했는데 마감을 했느냐며 소동이 벌어졌었다. 참 난감한 생각이 들었지만 노후의 취미로 가입을 할려는 사람과 무보수로 일하는 협회 임원들의 사연도 이해가 가지만 좀더 신중을 기했으면 좋았을텐데~~~. 결국 4시가 지나서 남아있는 사람들에게 신청서를 배포하여 접수를 마치게 되었다 ㅎㅎㅎ
테이블에 비치된 신청서 작성 양식(견본)
돌풍의 입회신청서
오늘 성산구 대원구장에서 신청한 사람만해도 500명은 넘는 것 같다
입회비 영수증에 가입 번호가 400번을 훨씬 넘어섰다(가운데 숫자는 지웠음)
영수증 뒷면의 주의사항
회원들이 파크골프를 즐기고 있는 9홀의 성산구 대원구장(창원 대산구장은 108홀 임)
골프장 옆 좌측의 컨테이너가 성산구 대원구장 사무실이다
신정 접수증을 받고 지인 형님과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가는 중(지인 형님은 기존 회원 임)
동네 자전거 도로에서 이 역사적인 날을 기념하며 ( 2000명이 넘어 추첨에서 탈락하면 별 볼일도 없는데 ㅋㅋㅋ)
창원에는 이렇게 자전거 잔용도로가 멋지게 되어있어 가까운 곳에는 자전거를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