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나의 가족들

2023년 돌풍家의 설날

by 돌풍56 2023. 1. 24.

2023년 1월 21일

예년 같았으면 아침부터 마눌님과 아들 그리고 며느리와 함께 고향의 형님댁에 설날 부모님이 차례상을 차리기 위해 떠났을텐데  이 번 설날에는 원룸건물 청소하시는 아주머니의 남편이 갑자기 쓰러지셔서 입원하는 바람에 지난 19일 날 공실이 발생한 원룸청소를 돌풍이 해야 하는 지경에 이러렀다 .결국 아침부터 돌풍은 부산으로 청소준비를 하여 GOGOGO

 

그런데 3년을 살다 이사를 간 공실에 도배를 시켜놓았는데 그래도 돌풍이 할 일은 너무 많았다 ㅎㅎㅎ

창틀부터 에어컨필터 그리고 주방과 욕실 ,방 2개 까지 또 전구의 안정기 교체와 LED전등 까지 교체를 하고 나니 점심은 오후 4시에 먹게 되었다 ㅋㅋㅋ

 

멋진 설날 연휴를 보람있는 일을 했다는 자부심과 돌풍의 부동산 임대업의 손길이 내 손에서 이루어지니 뿌듯하기만 하다.

구석구석 청소를 끝내고 오후 6시에 창원 집으로 가서 냥이들 밥 챙겨주고 다시 고향으로 가야 하는 바쁜 일정이다

 

설날 아침 새배를 받고 가족들과 설날 기념사진을 찍었다
가족추모공원에 가족들과 부모님을 뵈러 가는 길
성묘를 하고 나서
돌풍의 부모님이 잠들어 계신곳에서
엄마 아버지 작은아들이 부모님을 뵈러 왔습니다. 자꾸만 부모님이 보고싶어집니다
막내동생과 돌풍의 아들 그리고 형님의 손주들
부모님의 설날 차례상 차림이 끝이나고
차례를 지내면서
명절이면 우리식구들만 해도 마루가 가득하다 ㅎㅎㅎ
차례를 끝내고 돌풍의 셀카놀이 ㅋㅋㅋ
차례를 마치고 가족들과 늦은 아침 식사시간이다
설날 다음 날  부산에 살고있는 딸래미집으로 외손녀와 외손자를 보러 갔다 (돌풍의 셀카놀이는 여기서도 계속 된다 ㅋㅋㅋ)
딸래미가 주는 새뱃돈을 외손녀로 부터 전해받고 있는 마눌님 ㅎㅎㅎ
외손자가 벌써 뒤집기 연습중이다 ㅋㅋㅋ
돌풍의 며느리가 선물해준 장난감을 사위와 외손녀가 조립중이다
딸래미와 마눌님의 즐거운 시간

 

외손자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마눌님

        

'나의 가족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과 함께 떠나는 징검다리 캠핑장  (0) 2023.05.20
부모님의 마지막 기일  (0) 2023.02.11
보고싶은 아버지  (1) 2023.01.17
외손자의 백일 날  (0) 2023.01.12
돌풍家의 김장하는 날  (0) 2022.1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