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하고싶은 이야기

3년만에 찾아간 마금산 온천

by 돌풍56 2023. 2. 6.

2023년 2월 5일

 

코로나로 인하여 그동안 발길을 끊었던 창원 마금산 온천을 3년 만에 찾아갔다 ㅎㅎㅎ

그 이전에는 매달 한 번씩은 갔다 온 것 같았는데 그놈의 코로나가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말았으니 전염병이 이렇게 무서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러나 이제 적응이 되고 마스크도 벗어도 된다고 하지만 나는 계속 마스크를 벗지 않을 것만 같다 미세먼지도 그렇고 감기예방에도 효과가 있을 것 같아서일까 이젠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뭔가 허전하기도 하다 ㅋㅋㅋ 

 

 

아침에 이발을 하고 찾아간 마금산 온천 전경
초대형 주차장이 만차다 ㅋㅋㅋ ,겨우 비집고 들어가서 주차를 했다 ㅎㅎㅎ
마눌님과 2시간 동안 온천하고 나오면서
이제는 점심을 먹기위해 유명한 주문진 막국수 먹으러 출발한다
테이블위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마치고
주문한 음식은 로봇이 배달을 해준다
언제나 잊지못하는 그 맛
언제나 인증샷은 필수 ㅋㅋㅋ
주문진 막국수 주방쪽에 2대의 서빙 로봇이 대기중이다
메뉴판
식당내부는 ㄱ자형으로 되어있음
전에는 보지못했던 수상경력이 눈에 들어와서 찰칵
모처럼 따뜻한 일요일 날 아침부터 이발을 하고, 온천에서 개운하게 목욕도 하고, 또 맛있는 막국수도 배불리 먹었으니 세상 부러울게 없는 휴일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