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하고싶은 이야기

갤럭시 S23 울트라에 반해서 ~~~

by 돌풍56 2023. 2. 19.

2023년 2월 11일 밤

 

페이스북을 보다가 눈에 띄는 광고에  빠져 검색을 하다 보니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2억 화소에 눈이 번쩍 뛰고 말았다.

예전에는 DSLR에 매료되어  천만 원을 훌쩍 넘는 거금을 투자하여 카메라와 장비구입에 몰두했었는데 갤럭시 Note 20부터는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이 DSLR에 못지않은 도약을 해서 촬영장비와 함께 스마트폰이 촬영장비에 일익을 담당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야간이나 여명촬영에는 DSLR의 벽을 넘기에는 부족함이 있었는데 갤럭시 S23 울트라의 광고를 보는 순간 마음이 흔들리고 말았다

그날 밤 모바일 사전예약을 하려고 계속 문을 두드렸지만 품절이라는 문구가 눈을 의심하게 만들었다 ㅋㅋㅋ

12일 날(일요일) 오전에 집안 일을 마무리하고는 디지털플라자로 GOGOGO

 

우선 상담부터 해 보고 결정을 하려고 했었는데 사전예약 조건이 돌풍의 마음을 흔들고 만다 ㅎㅎㅎ

2년 전 쯤 Note 20 울트라는 1억 800만 화소인데도 출시일에 현금 140만 원을 주고 구입을 했었는데 갤럭시 S23(512GB)는 폰 반납에 지원금을 받으니 100만 원 정도다 ㅋㅋㅋ

당장 사전예약을 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ㅎㅎㅎㅎㅎㅎㅎ

 

 

오후 3시경 디지털프라자에 도착
사전예약을 하고 나서
S23 울트라 광고를 다시 한 번 보고 ㅋㅋㅋ
기분좋게 집으로 가면서 ㅎㅎㅎ
2월14일 날 폰을 받으러 오라는 연락을 받고 퇴근후 오후 7시 반에 다시찾아간 디지털프라자
기존 Niote 20울트라에 사진이 너무많아 옮기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 기존폰과 새 폰을 쇼핑백에 데이터 전송상태로 집으로 와서 전송을 끝내고 나서인증샷을 찍었지만 그래도 컴퓨터에 옮겨놓았던 자료가 너무많아 며칠을 폰과 컴으로 씨름을 하고는 마무리를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