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고싶은 이야기

가을단풍 캠핑을 기다리면서~~~

by 돌풍56 2023. 8. 24.

2023년 8월 17일

올여름에는 그 좋아하는 캠핑도 못 가고 여름이 지나가는가 보다

하기야 요양보호사로 토요일까지 근무를 하다 보니 시간이 없기도 했었지만 휴일마다 부산에 있는 부동산이 자꾸만 돌풍의 손을 필요로 하니 어쩔 도리가 없기도 했었다.

  

그러다 겨우 지난 8월19일 날도 지인 형님과 1박 2일 지리산으로 캠핑 갈 날짜도 잡아놓았는데 토요일부터  비가 온다고 해서 결국 다음 기회로 미루고 말았는데 토요일에는 비가 왔으나 일요일에는 비도 안 오고 햇볕만 쨍쨍하니 사람을 폴짝 뛰게 만들었다. 그렇게 일요일을 보내고 17일 날 저녁 컴 앞에서 국립공원 홈피에 들어갔는데 야영장 추첨안내창이 시선을 끈다 ㅎㅎㅎ. 그렇게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키보드를 두들기다 보니 자정이 넘어가고 있었다 ㅋㅋㅋ

 

상세내역을 보실려면

그림을 클릭하여 화면을 좌우로 넘기면서 보세요

 

덕유산 덕유대 야영장
뱀사골2 야영장
국립공원공단 홈피
국립공원 야영장 추첨제 안내창을 캡쳐하고
추첨제 시행 시설 현황
추첨제 시행 시설 현황
추첨제 대상 세부목록
결과 발표 및 결제기간
신청방법
우선 돌풍에게 가장 친근한 지리산 부터 지목을 하고는 캠핑을 해보지 못한 뱀사골2 자동차야영장을 검새한다
뱀사골2 자동차 야영장의 배치도를 보고 번호를 선택하여 신청을 하고는 다음은 덕유산 야영장도 신청을 했다 ㅎㅎㅎ
추첨제 신청정보에 지리산 뱀사골2 야영장이 신청완료가 되어있다
덕유산 야영장도 지리산과 마찬가지로 배치도를 보고 신청을 했다. 어느새 새벽 1시가 넘었다 . 그렇게 신청을 끝내고 잊고 있었는데 8월 22일 오후 2시30분에  신청결과 발표를 했는데 10월 xx일 덕유산 덕유대2 자동차야영장과 10월 xx일 지리신 뱀사골2 자동차야영장 모두 당첨되었다는 통보를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과 동시에 컴을 켜 국립공원홈피 들어가 예약목록을 확인했다
야영장 예약결제를 시작 한다
뱀사골 2 자동차야영장은 전기가 공급되지 않아 요금이 싸다
약관과 정보확인 및 입력을 하고
결제를 하려는데 접속자가 많아서인지 계속 오류가 생겼지만 결국 모두 결제를 마쳤다
나의 예약목록을 확인하고는 잠자리에 든다 .이제 여름캠핑은 물건너 간것 같고  닦아오는 지리산과 덕유산의 가을단풍 캠핑을 기다려 본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