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고싶은 이야기

2023 대한민국 쇼핑 페스타를 갔는데 ~~~

by 돌풍56 2023. 12. 24.

토요일 오전 근무를 마치고 마누라와 함께 집 앞의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쇼핑페스타에 쇼핑을 가기로 했다. 특별히 사고 싶은 것은 없지만 월요일까지 연휴니까 산책 삼아 나가는 것뿐이다 ㅎㅎㅎ

 

 

2층 전시장의 입구에서 입장권을 발부받고

 

텔레비전에서 잠깐 본 광고영상이 전부였었기에 컨벤션센터 어디에도 예전처럼 현수막이나 플래카드도 없고 입구에 가서야 행사를 알 정도였다

 

눈앞에 펼쳐지는 먹거리에 눈길이 쏠리고

 

맛있는 시식용 치즈도 먹어본다

 

간식용 문어구이는 다음으로 미루고 말았다

 

돌풍이 좋아하는 생과자 ㅎㅎㅎ

 

추운 겨울 심심풀이로 즐겨먹는 견과류

 

주방용품과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상품들이 즐비하다

 

유명한 김천 방자유기가 눈길을 끈다

 

집안청소를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이 주부들에게 인기다

 

건강을 위한 체험을 즐기는 방문객들

 

역시 요즘은 건강용품이 인기 ㅎㅎㅎ

 

효능이 우수하다는 구기자도 있고

 

산양유로 만든 절편과 산양유도 요즘 행사장에서는 인기 있는 상품이다

 

따뜻한 황토침대에서 몸을 녹이는 사람들

 

페션을 위한 황동주얼리 상품들이 화려함을 자랑한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공구가 가득한 코너에 돌풍도 봄에 몇십만 원을 투자하여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멋있는 모자가 보여 잠깐 관심을 보여본다

 

멋있는 겨울용 베레모를 구입하고 폼도 잡아본다 ㅋㅋㅋ

 

마눌님도 멋진 모자를 구입했다 ㅎㅎㅎ

 

주방용 도마의 화려한 변신

 

다양한 여성용 옷가계도 있다

 

골프용품 사장님이 파크골프 용품을 홍보해 달라고 한다

 

그래서 근접촬영으로 즉석 홍보용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

 

파크골프 전문점

 

지갑에 넣어둘 현금이 있어야 지갑을 살 텐데 ㅋㅋㅋ

 

푹신한 쇼파가 손짓을 하는데도 여유가 없어서 패스 ㅎㅎㅎ

 

향기 좋은 맛있는 커피를 파는 커피전문점

 

거실용 소품을 파는 가계에도 손님들이 몰린다

 

정말 갖고싶은 테이블이 자꾸만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양 놈 협의 구기자 홍보부스에는 사은품을 받으려는 관람객으로 붐비고 있다

 

주말이라 추운데도 많은 사람들이 몰려 행사장의 분위기를 뛰우지만 경기가 경기이나 만큼 쉽게 지갑이 열리지 않는다 

 

행사장을 나서면서 마누라와 모자구입 기념 셀카를 남겨본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