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발길 가는대로

5월의 장미향에 취한 돌풍 !

by 돌풍56 2012. 5. 29.

2012년 5월 26일

오늘의 마지막을 가음정 장미공원에서 보낸다

운동을 마친 집사람과 찾아간 창원시내의 가음정 장미공원

해 마다 찾는 장미공원이지만 꽃은 언제보아도 향기가 있어 좋고 사람들이 많아 더욱 즐거운 곳이기 때문이다 ㅎㅎㅎ

덕분에 핫도그도 입에 물고 ㅋㅋㅋㅋㅋ

 

 

장미공원입구에서 맛있는 것도 사먹고 입장 ㅎㅎㅎㅎㅎㅎㅎ

 

공원입구입니다 

 

시내 에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죠

 

모두들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고 

 

 이게 핑크빛인가 ?

 

장미터널로 들어갑니다 

 

터널내부에는 조명등도 없지만 멋진 장면이 펼쳐집니다 

 

나중에 더 멋있는 사진을 보여드릴려고 맛배기로 한 장 올렸습니다 (울 형님들 약올릴려고ㅋㅋㅋ)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인데 ㅎㅎㅎㅎㅎ 

 

백장미와 데으트를 즐기는 젊은이가 부럽습니다 ㅋㅋㅋ 

 

애구 !

한가운데에는 아기천사 분수가 있고요 

 

사방으로 이름모를 수없는 장미가 넘쳐 납니다 

 

 

 

 

 

 

 

  

 

분수대에서  

 

돌풍도 집사람에게 부탁하여  인증샷 콱 찍고 ㅋㅋㅋㅋㅋ

 

 

 

 

 

해질녁을 기다려 왔었더니 해가 지고 있네요

 

나오는 길에 아이들이 추억을 되살리는 설텅과자에 몰입을 하고 있네요 ㅎㅎㅎ 

 

요즘은 솜사탕도 비닐봉지에 쉬워져 있었습니다

 

오월의 휴일 날

집사람과 보낸 하루

물론 운동시간에는 따로따로 보냈었지만

오늘의 하루가 즐거웠던 것은 그 동안 소홀히 했던 가족과 함께한 날이기 때문이겠죠 ㅎㅎㅎㅎㅎ

그러나 더 즐거웠던 이유는 다음에 보여드릴 멋진 장미를 찍을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형님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돌풍의 취미가 울 형님들 약올리기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