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하고싶은 이야기

매실을 땄더니~~~

by 돌풍56 2013. 6. 17.

2013년 6월 15일

휴일 날 퇴근을 했는데도 해는 중천에 떠있고

얼굴은 햇살에 따갑기만 하다

아이구

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런지 

한 낮이라 할일을 이것 뿐인것 같다

마당에 심어둔 메실이나 따자 ㅎㅎㅎㅎㅎ

 

나무가 훨쩍자라 사다리를 타고 ㅋㅋㅋ 

 

지난 해에는 몇개가 달렸지만 올해는 량이 좀 많을것 같다 

 

더 많았으면 한양의 영감님께 보내 공판을 할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애구

이게 전부지만 무려 5 Ton ㅋㅋㅋ

그렇지만 직접키운 무공해 매실이라 아무에게도 줄 수 가 없네요 ㅎㅎㅎ

무더운 여름 날

돌풍의 불방을 방문하시는 님들께 매실차로 대접을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