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황매산 철쭉
발길 가는대로

2015 경남건축인테리어 전시회를 가다

by 돌풍56 2015. 11. 21.

2015년 11월19일


10여일 전 문자를 받았다

문자내용은 2015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가 창원CECO에서 열린다는 내용과 무료초대권을 보낸다는 내용이다

지난해에도 관람을 했었기에 정보로 보냈는가 보다 하고 기다린 날

돌풍이 건축에 관심이 많다 보니 바로 집앞에서 열리는데 이 보다 더 좋을 수 는 없는게 아닌가 ㅎㅎㅎ



전시회 홍보물


오전에 아들에게 택배를 보내고는 컨벤션센터로 간다


2층 전시실로 


돌풍은 무료초대권만 보여주니 통과 ㅎㅎㅎ


전시실 입구



온통 관심분야네 ㅋㅋㅋ


황토벽돌도 전시 홍보중이고


분위기 있는 벽난로


황토로 지은집을 소개하는 황토나무소리


그 보다 더 괸심을 끄는게 이것 한지장판


한때는 전원주택에 빠져 책도 많이 봤었는데 지금은 전원주택을 짓기보다는 실용적인 농가주택에 관심이 더 많다

그래서 지금은 전통한옥에 빠져들고 있다


화목보일러도 좋은것 같고


원목테이블도 보기만 해도 편안하고 좋다 


겨울철이 닦아오니 외풍차단이 인가가 좋네 ㅎㅎㅎ


외풍차단 필름을 직접팔고 있다


출입문의 잠금장치가 최첨단이다

새집을 지으면 출입문에 꼭 달아야지 ㅎㅎㅎ


역시 이제는 조명도 LED가 대새다


그라인더를 장착한 새로운 장비인데 작업량이 많으면 구입하면 좋을것 같다


건강에도 좋은 황토한옥에도 많은 관심을 보인다


750만원에 이렇게 멋있는 정자를 ㅎㅎㅎ


정원에 어울리는 태양광등


특수조명으로 만든 입체감 있는 그림과 액자들이 신기하다


이동식황토방


대리석 시공상담


그러나 돌풍이 상담을 받을려고 갔었던 주택시공회사는 이제야 모델하우스를 짓고있어 포기하고 왔다 

 

4가지 장비가 포함된 작업대가 비싸지만 정말 잘 만든것 같다


목공작업 체험장도 있고

돌아다니다 보니 다리도 아프고 뜨끈뜨끈한 온돌이 좋다 ㅎㅎㅎ


잠시 멋있는 그림 감상도 즐긴다


아기자기한 태양광조명이 관심이 간다


나오면서 마지막으로 들린 소파가 관심을 끈다


이게 마음에 드는데 쩐이 없다 ㅎㅎㅎ

 

소파가 버턴만 누르면 이렇게 침대로 변하는데 사장님이 직접 사진을 찍어 주겠다고 하신다 ㅎㅎㅎ


창녕에 새집을 지으면 이런 것이라도 사놓고 즐기고 싶은데 ㅋㅋㅋㅋ

사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고

그져 갖고 있는 것은 오직 욕심뿐인가 보다 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이 인생의 밑거름이 되리라 믿으면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