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아섬의 일출
발길 가는대로

우수중소기업 농특산물 박람회를 가다

by 돌풍56 2023. 3. 11.

2023년 3월 10일부터 4일간 창원 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리는 우수중소기업 농특산물 박람회를 갔다

그런데 첫날 선착순으로 5000원 선물 교환권을 준다는 것도 몰랐는데 웬 떡이냐 ㅋㅋㅋ

돌풍은 바로 집앞에 CECO가 있어도 그런 정보도 모르고 왔었는데 ㅋㅋㅋ

그나저나 10시에 오픈을 한다는데 돌풍은 요양보호 츨근을 해야 하기에 마누라님과 일찍 갔다 오려고 갔을 뿐인데 상품권을 받고 구경을 하다 보니 이것저것 눈에 띄는 것이 너무 많아서 거금을 투자를 하고 왔었다

 

 

창원 컨벤션세터 1층에 걸린 안내 광고판
아침부터 오픈 시간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어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상품권 때문이었다는 것을 알았다 ㅋㅋㅋ
전시장 입구
행사장을 둘러보면서 먼저 상품에 눈도장 부터 찍고
여기서 발걸음이 멈춘 것은 평소 겨울에만 발이 씨려 고통받는 마눌님의 눈도장이 있었다 ,그래서 첫구매라고 하여 선물도 받고 말하는 앵무새도 외손녀 선물로 한 마리 구입을 했다.
어느새 행사장은 사람들로 분주하게 만든다
정말 멋진 테이블이 시선을 압도한다
전국 각지에서 온 지역 명품들이 시선을 끈다
입맛을 사로잡는 간식도 많고
강원도에서 출품한 봉평 메밀가루도있다
돌풍의 눈에는 유리창과 창문틀 청소에 용이한 이 제품이 아이디어가 정말 좋아 구입을 했다
다음은 경기도의 중소기업에서 판매하는 조경용 전정가위와 물뿌리게에도 거금을 투자하고
마눌님은 전남 완도의 특산물인 미역에 관심을 보인다 ㅎㅎㅎ
건강에 좋은 산양유도 시음해 보고
그냥 지나칠수 없는 군것질에는 이게 최고였다 ㅋㅋㅋ
경남의 통영멸치
코너마다 홍보에 열중이어서 시선을 빼앗기게 만드네
대상을 줄줄이 받았다는 명품들

 

역시 강원도 하면 감자다 ㅎㅎㅎ
이 런 옷을 입고 봄나들이를 가면 좋을텐데
침구류 매장에도 시선을 끌기에는 충분하다
아줌마들이 지나칠수 없는 곳은 바로 여기
명품 테이블과 침대는 가운데를 차지하고 있었다
부산어묵은 정말 맛있다
애구  !  멋있는 모자를 싸고 싶었는데 여자들 것 뿐이다
전북 진안의 약초코너
명인이 만드는 떡이 군침을 돌게 한다
봄에는 옷이 날개다
장식용 소품이 가득한 곳
돌풍의 고향인 밀양 얼음골 사과도 있네
아무래도 건강이 최고의 선물이다
목포의 신안젓갈
경기도 여주 땅콩
집으로 오는 길에 마눌님과 셀카
창원 컨벤션센터(CECO) 전경
마눌님이 구압한 것은 벌써 정리를 해서 사진을 못 찍고 돌풍이 사용할려고 구입한 상품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