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황매산 철쭉
하고싶은 이야기

지금 돌풍家에는 복분자가 익어가고 있어요

by 돌풍56 2022. 7. 9.

2022년 7월 8일

어제 오후에는 주간보호센터를 때려치우고 집으로 와버렸다는 돌풍의 소식을 들은 재가복지센터에서는 기다렸다는 듯이 바로 다시 재계약을 하자고 센터를 방문해 달라고 재촉을 한다. 센터장님!   거기는 거리가 멀어서 못 가겠는데요 하니 난리를 친다 ㅋㅋㅋ. 샤워를 하고 또 진해로 GOGOGO . 재계약을 하고 11일부터는 다시 예전에 근무했던 곳에서 업무가 다시 시작된다. 와상상태이지만 돌풍을 좋아하셨던 어르신이 눈앞에 어른거린다. 빨리 찾아뵙고 싶다. 지난 3일 동안 정신이 없었던 노인주간보호센터의 업무는 이제 저 멀리 날려 버리자, 한때 돌풍이 악몽을 꾸었다고 생각을 하자.  그리고 오늘은 푹 쉬자 

화단에는 돌풍이 직접 심어서 가꾸고 있는 슈퍼복분자가 새까맣게 익어가고 있다. 복분자는 이 무더운 여름철에 돌풍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영양간식이다 ㅋㅋㅋ. 잔디밭에 풀도 뽑과 냥이들과 하루를 보내는 지금이 행복한 시간이다 

 

탐스럽게 익어가는 슈퍼복분자
여름 한 철 동안 돌풍의 간식으로는 최고의 과일이다
7~8년 전에 3그루를 구입히여 심었는데 지금은 사방에서 새싹이 돋아니니 나무정리도 힘이 들 정도지만 무더운 여름에 수확하는 복분자가 너무 좋다
셀카를 찍었는데 표정이 영 아니네 ㅋㅋㅋ
재롱이 많은 까미는 화단에서도 돌풍만 졸졸 따라다닌다
통로에는 심지도 않은 나리꽃이 예쁘게 피었다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는 슈퍼복분자는 한 알만 입에 넣어도 입이 가득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