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을 벗삼아

가음정 장미공원의 5월

by 돌풍56 2023. 5. 16.

2023년 5월 12일

오전 10시까지 진해에 있는 재가노인복지센터에 볼일이 있어 가는 도중에 잠깐 시간을 내어 가음정 장미공원에 들러 모처럼 카메라를 접하는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 ㅎㅎㅎ

 

요즘은  DSLR보다는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이 너무 좋아 자꾸만 DSLR 카메라를 소홀히 하기도 하는데 오늘만큼은 나의 손길이 카메라에게로 끌린다 ㅎㅎㅎ

그런데 막상 아침을 먹고 출발하려는데 시간이 촉박하다 ,사진은 시간이 생명인데 서둘러야 한다 

 

 

 

 

 

 

 

 

 

 

 

 

 

 

 

 

 

 

 

 

 

 

마지막에는 폰으로 찰칵
인증샷도 남겨야지 ㅎㅎㅎ
가장 아름다운 곳은 여기
집으로 돌아오니 대문에서는 키위꽃 향기가 코끝을 자극한다
우리 골목에는 우리집의 키위꽃이 5월의 향기를 선물하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