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고싶은 이야기

캠핑버너를 새로 구입할려는데 ~~~

by 돌풍56 2022. 9. 21.

2022년 9월 19일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오면 캠핑 때 가장 문제가 되는 장비가 캠핑 버너다. 추위에 화력까지 약해지면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돌풍의  캠핑 장비 중에 사용치 않고 있는 트윈 버너가 2개 , 일반 캠핑 버너 1개 그리고 고화력 지라프 버너 1개를 갖고 있는데 그동안 오랜 사용으로 골동품이 되어 말썽을 피웠던 버너를 처리하고 새로운 것으로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문제가 되는 버너는  일반 캠핑 버너로 구입한 지가 벌써 20년은 지난듯하다. 당시에는 만족하면서 사용했지만 화력도 약하고 조금씩 망가져 수리하여 사용하곤 했는데 요즘 신제품의 고화력 버너를 보면 괜한 발동이 돌풍을 흔들고 만다

그렇게 몇 주동안 고른 버너는 고화력 BULIN BL100-B18 버너로 결정했는데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ㅎㅎㅎ

 

 

해외직구인데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그리들 사용에도 최적인듯 하고 상품평도 좋아 선택을 했다
모든 면에서 완벽함 그 자체다 ㅎㅎㅎ
이제 캠핑가면 맛있게 음식을 만들어 먹을 생각에 배송을 기다려야 하는데 ~~~
결재를 마치고 10월 1일 날 2박3일 여행때 사용하기 위해 배송될 그 날만을 기다려야 한다

 

댓글